토플에서 승리하는 20가지 방법. Tip #15.

쓰기 섹션 전략


쓰기 섹션의 첫 번째 파트에서는 내용들의 관계를 잡아 줘야 한다는 것을 잊지말자. 연습 시험에서 보았던 이런 구문들을 기억해 보자.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쓰기가 단순하고 명료하게 진행되는 것이다.  
스펠링 교정 기능이 없으므로 기억이 잘 나지 않는 단어는 사용하지 말자. 실제 쓰기전에 내용을 구상하는데 시간을 할애 해야 한다. 전체 개요를 잡으면 나중에 실제 쓰게 될 시간을 엄청 줄여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에세이를 연습할 때 스스로 편한 형식을 찾아야한다. 이 형식을 늘 사용하도록 하자. 예를 들자면 주제문장은 늘 첫 소개 단락의 3번째 문장으로 쓴다던가 마지막 결로는 늘 질문으로 마무리 하는것 등이 있을 것이다. 또한 에세이를 지지하는 많은 예문들을 사용하도록 하자. 전형적인 단어들과 구문의 사용은 여러분의 에세이를 읽기 쉽게 해 줄 것이다. 이러한 것들을 기억하고 연습하자. 늘 검토할 시간을 남겨둔다. 마지막 체크할 때 머릿속에서 읽어보자. 

이 내용은 유타주 프로보의 Nomen Global Language Center에서 제공해 드렸습니다. 저희는 미 서부 최고의 ESL학교이며 여러분의 영문법, 비즈니스 영어, 영어회화, TOEFL, GRE, LSAT 그리고 GMAT을 도와드립니다. 저희 교사들은 검증되고 경험이 풍부하며 저희 모든 직원들은 여러분의 F-1 학생비자에 대해 확실한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