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플에서 승리하는 20가지 방법. Tip #8.



자신의 페이스를 가짐
최소한 시험시간 30분 전에 시험장에 도착하도록 하십시오. 시계를 차고 오십시오. 특히 종이 시험(paper based)을 치를 때 시계가 없는 시험장이 있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iBT의 경우에는 화면에 시계가 있습니다만 어쨌든 시험장에 제 시간에 도착하도록 시계를 챙기십시오! 시험을 보는 동안 시간을 잘 확인해야 합니다. 많은 학생들이 어려운 문제에 지나친 시간을 투자해 시험을 망치곤 합니다. 읽기와 듣기 섹션 사이에는 쉬는 시간이 없고 이 두가지 섹션이 끝나고 말하기 섹션 전에 10분간의 휴식시간이 주어집니다. 쓰기 섹션의 에세이를 쓰는 시간은 길지 않습니다. 시간을 확인하면서 쓰기의 속도를 조절하십시오.   
Nomen Global Language Center는 유타주의 가장 큰 사설 ESL 학교이며 미 서부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학교입니다. 
미션 
NOMEN GLOBAL LANGUAGE CENTERS는 모든 문화권에서 온 학생들의 미래 목표를 위한 영어 습득을 실질적으로 돕습니다. 저희는 검증되고 경험 많은 교사들과 헌신적인 스텝들, 참여도 높고 도전적인 커리큘 그리고 전문적이고 도덕적인 학생 서비스를 통해 이러한 목표를 완수해 가고 있습니다. 
안내
Nomen Global의 프로그램은 모든 학생의 국적, 나이에 맞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학습의 기간과 목표, 그리고 시작 날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