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플에서 승리하는 20가지 방법. Tip #14.



            
말하기 섹션 비법
말하기 답을 할 때 일, 이초 정도 멈췄다가 하는 것은 괜찮습니다. 하지만 주어진 시간을 최대한 채워 답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만일 시간이 몇 초 정도 남는다면 짧은 결론을 추가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나쁜 발음은 점수를 잃게 하므로 정확하게 발음 할 수 없는 어려운 단어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적절치 못한 단어나 숙어의 사용 역시 점수를 잃게 하므로 주의 하십시오. 시험에서 사용할 표현을 정확하게 사용하고 있는지 미리 확인하십시오. 노먼 글로벌의 선생님들은 여러분의 이러한 부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Nomen Global Language Center는 유타주의 가장 큰 사설 ESL 학교이며 미 서부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학교입니다. 
미션 
NOMEN GLOBAL LANGUAGE CENTERS는 모든 문화권에서 온 학생들의 미래 목표를 위한 영어 습득을 실질적으로 돕습니다. 저희는 검증되고 경험 많은 교사들과 헌신적인 스텝들, 참여도 높고 도전적인 커리큘 그리고 전문적이고 도덕적인 학생 서비스를 통해 이러한 목표를 완수해 가고 있습니다. 
안내
Nomen Global의 프로그램은 모든 학생의 국적, 나이에 맞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학습의 기간과 목표, 그리고 시작 날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